건국대 Secrets

당시 조선인들에게는 동경제대와 경성제대가 제일로 꼽혔고, 바로 그 다음 순서가 건국대학이었다고 한다(출처)

(라) 지문은 위와 같이, 극의 형태로 출제될 수도 있지만 수필이나 소설형식으로 나오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수학 : 미적분학의 일변수 미적분, 곡선, 무한수열 및 급수, 벡터, 편도함수와 적분 등

아래 글에서는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에서 대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국가근로장학금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헌영 건국대 동물병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은 윤리적이고 건강한 반려동물 사회와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큰 변환점이 될 것”이라며 “건국대 동물병원은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더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끊임 없이 고민하고 행동하겠다”고 말했다.

참고로 새내기의 경우, 시간표에는 종강이라 표기되어 있고, 지도나 홈페이지에는 종합강의동이라 나와있지 않아 혼란해하는 경우가 많다. 잘 알아두도록 하자.

건국대학교의 수많은 건물과 학사제도에 붙어있는 명칭 상허(常虛)가 바로 설립자 유석창 박사의 아호이며 '항상 조국의 건국을 생각하고 민족의 번영을 위해 마음을 비운다(常念建國 虛心爲族)' 라는 의미며 그 의미와 표현이 주는 자부심 때문에 근래에도 학교 홍보영상이나 홍보물에 간혹 등장한다

소득 장학금 뿐만 아니라 위인전이나 포상성, 활동성 장학금을 주는 학생활동이 잘 되어있는 편이다.

수업을 들으며 필기지원이나 시험 대필, 이동보조 시간등을 합산하여 해당년도 국가근로장학생 시급으로 장학금을 받는다.

나윤선이 이 학과 출신이다. 전공 선택자가 적고 취업률이 낮아, 폐과되었다.

서울특별시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예술디자인관 방향으로 살짝 올라가면 나오는 건물.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소속인 의학전문대학원 및 특성화학부가 수업을 듣는 곳이며, 특성화학부의 과사무실과 일부 연구실도 이곳에 위치해 있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에서 관리한다.

융합인재학과는 사회과학분야의 여러 전공을 융복합적으로 이수하게 하면서 학과 자체적으로 사회진출분야별(정부, 공기업, 법조계 등)로 필요한 핵심역량 확보를 위한 고급 융복합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창의적·인문학적 역량 배양과 더불어 고품질의 진로맞춤형 교육이 동시에 가능하도록 교과과정을 설계하여 운영한다.

특히 축산, 금융, 부동산 부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의학, get more info 수의학, 항공우주 등 미래 고부가 가치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